[[구매회원]취소/반품/교환] 교환 및 반품정보
번호: 4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.
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,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라도 제품 사용/설치/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(자세한 내용은 [상품문의] 또는 [1:1문의]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[[판매회원]정산/수수료] 정산기간 및 서비스 수수료 문의
번호: 3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정산 기간의 경우
최초 입점시 월1회 (월정산)
익월부터 월4회 (주정산)
으로 진행됩니다.
정산기준 및 정산금액은 구매확정 주문건에대한 서비스 수수료 공제된금액이며
서비스 수수료의 경우 기본 15%으로 진행되오나 상품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습니다.
외부채널 유료 광고일 경우에는 입점사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자세한 문의는 담당MD에게 문의부탁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[판매회원]회원관리] 사업자 정보 변경시 어떻게 해야하나요?
번호: 2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사업자 정보 변경시
변경된 정보 및 변경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서류 확인 후 정보수정처리가 됩니다.
우리들쇼핑 대표메일 : master@wooridle.co.kr
감사합니다.
[[판매회원]회원관리] 판매자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1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[국내사업자]
국내사업자 입점은 홈페이지 상단 내 '판매자 회원가입'을 통해서 신청 후 담당자 검토 및 승인을 통해서 입점이 가능합니다.
[해외사업자]
해외사업자 입점은 당사 쇼핑몰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입점 가능여부 확인 후 필요서류와 절차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
이메일 : master@wooridle.co.kr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취소/반품/교환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0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[결제완료]
단계에선 마이페이지 통해 즉시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[출고준비], [배송중], [배송완료]
단계에선 구매하신 제품을 판매처에 출고중지 또는 반품회수를 해야함으로
즉시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.
반품신청 후 판매처에 문의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에 대한 광고, 상품주문,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가 부담하고
이에 대하여 주식회사 우리들쇼핑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(c) 주식회사 우리들쇼핑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