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[구매회원]취소/반품/교환] 교환 및 반품정보
번호: 17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.
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,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라도 제품 사용/설치/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(자세한 내용은 [상품문의] 또는 [1:1문의]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[[판매회원]정산/수수료] 정산기간 및 서비스 수수료 문의
번호: 16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정산 기간의 경우
최초 입점시 월1회 (월정산)
익월부터 월4회 (주정산)
으로 진행됩니다.
정산기준 및 정산금액은 구매확정 주문건에대한 서비스 수수료 공제된금액이며
서비스 수수료의 경우 기본 15%으로 진행되오나 상품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습니다.
외부채널 유료 광고일 경우에는 입점사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자세한 문의는 담당MD에게 문의부탁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[판매회원]회원관리] 사업자 정보 변경시 어떻게 해야하나요?
번호: 15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사업자 정보 변경시
변경된 정보 및 변경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서류 확인 후 정보수정처리가 됩니다.
우리들쇼핑 대표메일 : master@wooridle.co.kr
감사합니다.
[[판매회원]회원관리] 판매자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14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[국내사업자]
국내사업자 입점은 홈페이지 상단 내 '판매자 회원가입'을 통해서 신청 후 담당자 검토 및 승인을 통해서 입점이 가능합니다.
[해외사업자]
해외사업자 입점은 당사 쇼핑몰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입점 가능여부 확인 후 필요서류와 절차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
이메일 : master@wooridle.co.kr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취소/반품/교환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13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[결제완료]
단계에선 마이페이지 통해 즉시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[출고준비], [배송중], [배송완료]
단계에선 구매하신 제품을 판매처에 출고중지 또는 반품회수를 해야함으로
즉시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.
반품신청 후 판매처에 문의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취소/반품/교환] 취소/반품시 선결제한 배송비는 어떻게 환불 받나요?
번호: 12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취소/반품시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부가 환불처리됩니다.
이에따라 판매자 귀책사유인 경우, 고객님께선 결제하신 금액 전부를 환불받으시기 때문에 별도의 배송비 환불절차는 없습니다.
다만, 구매하신 고객님 사유로 상품을 취소/반품하실 경우 왕복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배송안내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번호: 11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국내배송의 경우 보통 2~5일소요
해외배송의 경우 보통 7~15일 정도 소요됩니다.
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수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
자세한 배송기간은 판매처에 문의주시면 답변받으실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배송안내] 배송추적 / 배송기간 문의
번호: 10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저희 우리들쇼핑은 오픈마켓 마켓플레이스로
제품마다 판매자가 따로 있습니다.
* 국내배송의 경우 택배사 스캔 후 즉시 배송추적이 가능하며
* 해외배송의 경우 국내세관 통관 후 국내택배사에 인계가 되어야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
구매하신 제품의 해외배송 제품인 경우
올인원 소포추적 https://www.17track.net/ko
사이트에서 송장번호 입력하시면 고객님께서도 배송추적이 가능하시며
구매하신 제품 판매자에게 문의주시면 보다 정확한 배송내용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주문결제] 결제오류가 날 경우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9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결제오류 발생시 저희 우리들쇼핑 대표번호 : 1668-1432
또는 이메일 : master@wooridle.co.kr
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환불요청] 환불은 언제 어떻게 되나요?
번호: 8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저희 우리들쇼핑은 신용카드(체크카드) 결제와 가상계좌(에스크로) 입금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1. 신용카드(체크카드) 결제 취소승인
- 신용카드 : 당일결제분 당일취소시 당일 승인취소 해당경우가 아닐시 카드사 전표매입 취소 필요하여 영업일 2~3일 소요
(* 부분취소일 경우에도 2-3영업일 소요)
2. 가상계좌(에스크로) 취소완료 후 1영업일 이내 계좌환불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주문결제] 재고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?
번호: 7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제품마다 판매처가 따로 있으며
상품 상세페이지 구매하기 위 판매자 자세히 버튼 클릭시
판매자정보 확인가능하십니다.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주문결제] 무통장(에스크로) 입금기간
번호: 6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무통장(에스크로) 입금기간의 경우 7일이내(공휴일포함)에 입금해주셔야 하며
7일 이후에는 발급된 채번된 무통장(에스크로) 결제계좌가 폐기됩니다.
이로인해 미결제 주문건이 자동 취소됩니다.
고객님의 결제하신 내역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]내역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회원정보관련] ID를 변경하고 싶어요
번호: 5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한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아이디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,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회원정보관련]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?
번호: 4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[마이페이지] -> [나의정보] -> [회원정보 수정] 에서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회원정보관련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3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[마이페이지] -> [회원탈퇴] 통해 회원탈퇴를 하실수 있으며
회원탈퇴시 입력하신 개인정보, 주문내역, 마일리지, 쿠폰 등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.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회원정보관련]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
번호: 2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로그인화면에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.
1. 아이디 찾기 :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주소 및 성함으로 찾기가 가능하십니다. (이메일로 발송)
2. 비밀번호 찾기 :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주소 및 아이디, 성함으로 찾기가 가능하십니다. (이메일로 발송)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회원정보관련]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번호: 1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본인인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휴대폰 본인인증
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하는 방법
(타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은 불가)
감사합니다.
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에 대한 광고, 상품주문,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가 부담하고
이에 대하여 주식회사 우리들쇼핑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(c) 주식회사 우리들쇼핑 ALL RIGHTS RESERVED.